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중구 을지로 프렌시아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최고의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인데요, 샵 소개말을 보면 최고로 힐링할 수 있고, 또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답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감이 엿보이는데요, 어떤 매력을 갖고 있는지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시아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3분안에 도착할 수 있을정도로 초 역세권의 지리를 자랑하는데요, 때문에 주로 지하철을 이용해 움직이시는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역 근처이기 때문에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 등도 상당히 많은데요, 약속 전이나 후에 찾아오기에도 무방한 곳이에요.
그만큼 위치도 좋고하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걱정을 하시는분들이 있으신데요, 주차 및 상세 주소는 업체 측에 문의를 통해 해결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적용을 통해 이용에 최대한 불편함이 없게끔 한 모습으로 입구 옆으로는 에이티엠 기기까지 설치되어 있어 현금을 필요로하시는분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프렌시아는 예약제라 대기석이 없어도 되지만 혹시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서 이렇게 대기석도 마련해둔 모습인데요, 일찍 방문하게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그런 상황일때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열한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여섯시까지 이어지는데요, 핸드폰을 꺼놓는 경우는 해당 날짜에 예약이 모두 마감되어 더이상 손님을 받을 수 없는 경우 혹은 랜덤으로 정해지는 쉬는날이기 때문에 무작정 찾아가지말고 사전에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지만 수월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중구 을지로 프렌시아 실내는 전체적으로 그레이와 블랙의 조합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복도를 보면 관리실마다 문이 있어서 프라이버시가 잘 지켜진다라는 것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신분들에게도 정말 좋을 공간이네요.
여기서 근무하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여성분들이며, 국적은 한국인분들도 있고 태국인분들도 있는데요 모두 테라피코스를 수료하고 현장에 투입되기 때문에 서툰 실력을 갖고 있는분들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프렌시아 로비 한쪽으로는 이렇게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총 4명이서 함께 이용할 수 있을만큼 넉넉한데요, 화이트 원형 모양의 족욕대는 늘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답니다.
혹시 족욕을 받아본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프렌시아에서 족욕을 경험해보시기 바랄게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보니 피로 회복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너무 오래는 말고 오분에서 십분 사이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개별 관리실로 마련되어 있는 프렌시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와 스웨디시 포핸드, 한국 스웨디시가 있는데요, 코스 설명한것처럼 한국 스웨디시를 제외하고는 모두 태국인 관리사분들께서 케어를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타이는 70분 4만, 90분 5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아로마는 70분 5만, 90분 6만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스웨디시는 70분 6만, 90분 7만, 스웨디시 포핸드는 70분 11만 90분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포핸드는 관리사님 2분이서 동시에 케어를 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국 스웨디시는 70분 8만, 90분 11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중구 을지로 프렌시아 스웨디시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