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찐망고

전주 효자동 아로마 섬세한 힐링이 가능한 5곳!


안녕하세요~ 힐링이 필요한 요즘을 보내고 있는 찐망고입니다. 여러분들도 힐링이 필요할 것 같아서 오늘은 섬세한 손길로 몸과 마음을 풀어줄 수 있는 전주 효자동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제가 가본곳 가운데 가장 괜찮았고, 가성비 나오는 곳들로만 5군데 알려드릴게요^^




전주 효자동 아로마 샵 첫번째는 설레임인데요, 신시가지점 이디야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집중도 높은 아로마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A,B 총 2가지로 마련되어 있고,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인 20대 여성분들이랍니다. 운영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 휴무날이니 참고해주세요.




두번째는 상공회의소 뒷편에 위치한 타마르인데요.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한 곳이라 주차 걱정없이 찾아갈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익일 새벽 6시까지이며, 관리사님은 총 7명 정도 계시는데 모두 20대 한국인 여쌤들이에요. 코스는 감성 / 스웨디시 / 로미 / 아로마로 구성되어 있고 A,B,C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몇번이나 방문했는데도 질리지 않는 전주 효자동 아로마 샵이에요.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전주 효자동 아로마 샵은 민트아로마입니다. 아늑하고 청결한 샵이라서 늘 기분좋게 방문하고 있는데요, 신시가지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까지! 실력도 좋고 예쁘기까지한 한국인 관리사님에게 건식마사지와 슈얼, 아로마, 서혜부를 모두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음은 전라북도 도청 인근에 위치한 코끼리인데요, 무료 주차도 가능하고 관리사님도 모두 한국분 관리사분들이셔서 소통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단일코스로 운영하고 있으며 코스 구성은 감성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인데요, 여기서 테라피를 통해 휴식을 취하면 다음날 기상하는 느낌부터가 다르답니다. 강추해드려요!




전주 효자동 아로마 샵 다섯번째는 입술아로마인데요, CGV 서진주 인근에 위치해 있고 실력은 물론 꼼꼼함과 섬세한 관리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있는곳이에요. 스웨디시 아로마 코스가 마련되어 있고, 마찬가지로 전원 한국인 쌤들이랍니다! 오후 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중이니 예약하고 찾아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조회수 577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