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 즐겨받으시나요? 혹은 아로마를 더 선호하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전주 신시가지 숨타이는 타이와 아로마를 모두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이라 더욱 선호도가 높은데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마사지샵이라는 이미지가 있어 접근하기에도 쉽습니다. 그런 숨타이에는 어떤 정보가 숨어져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시설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보답한다는 숨타이는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는 물론 피로까지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하고 개운한 바디 케어를 제공합니다.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붙어 있기 때문에 동선에 불편함도 없고, 관리 전후로 바로 이용할 수 있어서 편의성도 높은 샵인데요, 피곤할때 들리면 딱 이랍니다.
전주 신시가지 숨타이는 신시가지 레전드라고도 불리는데요, 신규업체라서 내부 시설이 엄청 깔끔하다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위치는 신시가지 인근으로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3길 11입니다. 주차는 사전에 미리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원할때 방문할 수 있고 주말이나 공휴일 등에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전주 신시가지 숨타이에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태국인 2,30대 여성 관리사분들인데요, 테라피 교육을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태국분들이기는 하지만 간단한 의사소통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데요, 다른 업소에서 어색하게 마사지만 받고 왔다면 여기서는 오고가는 대화속에 재밌게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마사지 관리사분들도 외모가 다 좋으시기 때문에 뜻밖의 행복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실력도 출중하고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피곤 싹 가시고 스트레스도 풀고 나오실 수 있습니다.
취급하는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로 코스도 아주 간결합니다! 둘다 1시간 소요되는 A코스만 존재하고 타이마사지의 경우 60분 주간 4만원, 야간 5만원에 책정되어 있으며,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 60분 주간 5만원, 야간 6만원입니다.
타이의 경우 압이 세게 들어오는 종목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근육통을 없애고 정말 시원한 느낌을 받고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으며, 아로마의 경우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진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너무 아프지 않게, 그렇지만 개운한 느낌으로 마사지를 받고 싶은분들에게 추천하는 방식입니다.
전주 신시가지 숨타이는 코스 금액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충분히 가성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업소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후기가 빠르게 생기고 있는데요. 그만큼 마니아 층에는 이미 실력 좋기로 소문나 있는 곳이랍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다녀와도 괜찮고 야근 후 늦은 시간에 찾아가도 좋은 24시 업소이기 때문에 더 메리트가 느껴지네요^^
숨타이를 방문해보고 싶으시거나 후기를 확인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 업체 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숨타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후기 및 여러 소식들을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