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찐망고

사금융대환대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곳!


사금융 대환대출
사금융 대환대출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이야기를 전달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사금융대환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사금융은 현재 국회에서도 말이 많이 나오고 있을 정도로 화젯거리중 하나인데요, 저신용자나 저소득응인 서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고금리 연 20%이하로 추친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금리 인하의 소식이 들려온다고 하더라도 현재 자금난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분들은 그래도 의아한 부분이 있을텐데요, 금리가 낮아진다고 해도 과연 내가 이용할 수 있을까 싶으실겁니다.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데 이 또한 이용하게 되지 못하면 어쩌지?라는 고민을 하게될수도 있죠.​


그래서 오늘 알려드리려고 하는것은 사금융대환대출인데요, 여러가지 업체를 통해 다양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정부에서 내놓은것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햇살론과 사잇돌2가 존재합니다. 햇살론대환대출이 없어지고 바꿔드림론도 없어지면서 햇살론17이 대안상품으로 나왔지만 금리가 17.9%로 높은데, 햇살론과 사잇돌2 중복이용을 해서 한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더불어민주당에서는 현재 최고 금리인 연 24%를 20%로 인하하겠다고 했었는데 원내 1당 사수를 넘어 과반의석의 학보로 인해서 통과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이 일어나면 불법 사금융으로 더욱 내몰리게 되면서 힘들어지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신용등급이 어느정도 나오는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지 몰라도 저신용자에게는 더욱 안좋은 소식일 수 있습니다.


지금도 상황이 좋지 못하신 분들은 불법적인 대출이나 사기 등 피해로 인해서 자금난을 겪고 있으며, 금감원의 불법사금융신고가 계속해서 늘고 있는 만큼 이는 신중하게 다뤄야 하는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과 소득 증빙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는데요,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취약 계층이라고하면 알아보다 결국엔 불법대출까지 이용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더욱 힘들어지는 분들도 늘어나게 되겠죠.​ 더군다나 이번년도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지고 그에 따라 더욱 많은 분들이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환대출
대환대출

이렇게 되면서 고금리 상품의 이용도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이에 금리까지 인하가 된다면 면목상으로는 좋아보이지만 실제로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분들에게는 안 좋은 방향으로도 이뤄지고 있음을 알고 신중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려드리는 햇살론 사잇돌2 상품은 중복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가능여부와 함께 금리와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소득증빙이 3개월 이상 있어야하는데요, 1~9등급에 해당하는 분들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라면 신청가능하며 6~9등급에 해당하는 분들은 연소득 3500~4500만원에 있는 분들이 신청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사잇돌2의 경우 근로자, 사업자, 연금소득자 분들이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10%~19%대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연소득 1200만원 이상으로 5개월 이상의 재직기간이 있어야 하며 사업자는 연소득 600만원 이상으로 4개월 이상의 사업기간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신용불량자인 상태 등 이런분들을 위해 무서류, 무방문대출 등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대출 상품도 존재합니다. 바로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사금융대환대출 상품을 통해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상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금융대환대출 어렵지 않게 진행하고 싶다면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정식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사금융대출 참고글도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12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