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강남 레몬스웨디시 인데요, 이곳은 이름처럼 상큼하게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을 하고 있어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을 하는 곳 입니다.
우선 첫방문을 하시거나, 카페를 가입한 다음 방문을 해주시거나, 주간 시간대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에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는 기존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드리는 이벤트 혜택이 주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스템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샵에 오셔서 참여해 보시길 바래요.
그럼 지금부터 논현동 스웨디시 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샵을 바로 들어오게 되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게 되는데요. 색감부터 시작해서 굉장히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지 않나요? 로비 중간에는 테이블과 쇼파가 놓여져 있어서 휴식을 취하거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그전에 샵에 오기 전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와야 하기 때문에 꼭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간혹 마감이 일찍 되었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에는 폰이 꺼져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럴 땐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해주시면 예약을 하실 수 있다고 하니 당황하지 마시고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논현동 스웨디시는 전체적으로 푸른색 색감을 칠해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여름에 청량한 느낌으로 시원한 마음이 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복도에는 거대한 전신 거울도 있어서 강남 스웨디시 포토존이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치지 않고 사진 한장씩 찍고 가면 딱 좋겠네요!
관리실에 들어가기 앞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스웨디시와 로미 코스로 a코스 60분에 십일만원, b코스 90분에 십사만원, c코스 120분에 십구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드디어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청량한 청색 느낌과 브라운의 만남 너무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것 같은데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 색감이 너무 뛰어나신 것 같습니다.
관리실은 정말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이고 베드 가운데로 구멍이 뚫려 있어서 관리를 받을 때 다소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받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샵에서 근무를 하시는 테라피스트님은 전부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시고 주간, 야간 따로 계시는데요. 모든 분들이 테라피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완벽하시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논현동 스웨디시 샤워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샤워실은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샤워용품 등 수건까지 아주 준비가 잘 되어 있어서 내 집처럼 편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샵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강남구 논현동 182-22으로 오시면 되시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으니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또 다른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