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광진 구의역 윤테라피에 대한 업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라는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감미로운 케어와 최고의 힐링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마사지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경험해보시는것은 어떠실까요?
윤테라피는 이전에 조은느낌이라는 상호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며 상호명도 바뀐것입니다. 최고의 실력파 선생님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가성비 있게 이용할 수 있으니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윤테라피의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었는데요, 새단장이니만큼 깔끔함은 두말하면 잔소리일만큼 쾌적한 내부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51길 12 입니다. 2호선 구의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2분만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매우 좋은데요,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대중 교통으로 와야지만 편할까요?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이유는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만약 주차를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예약할때 미리 문의를 해보셔야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열한시부터 익일 새벽 다섯시까지입니다. 짧게 운영하는게 아니라 거의 이십사시라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넉넉한 영업시간으로 운영중이기 때문에 일이 늦게 끝나시는분들 혹은 야근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피로를 풀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고정적인 휴무일은 정해지지 않았고 마사지샵 특성상 관리사분들 사정에 의해 랜덤적인 휴무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핸드폰이 꺼져있어 예약이 안된다면 마감이나 랜덤 휴무일이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이용해주셔야합니다.
광진 구의역 윤테라피에서 근무하시는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이신데요, 전원 모두가 마사지 및 테라피를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초보자분들이 아니라 충분히 교육된분들이 투입되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상당하실거라 예상이 됩니다^^
관리실은 사진으로 보시는바와 같이 1인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약간 어두운 조명이라 마사지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또한 1인실에 대한 편리함은 아실분들은 모두 아실텐데요, 남들과 마주칠일이 없으니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베이직 스웨디시와 스페셜 스웨디시입니다. 먼저 베이직은 45분에 9만, 한시간에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스페셜은 45분에 12만, 한시간에 15만, 한시간반에 18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금액은 기본가이고 할인가도 따로 있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은 후 샤워할때도 역시 혼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필요한 물품은 거의 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까 편하게 몸만 찾아와주셔도 되는 곳이랍니다. 샤워실도 깔끔하니 관리상태가 무척 좋아요^^
광진 구의역 윤테라피에 대한 소개 어떠셨나요? 위 기본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가는 이미지를 클릭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