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스웨디시 화정역 W테라피(더블유테라피) 마사지 구인 소식입니다.
- kkk kkk
- 2022년 11월 16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정보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소식만 골라서 여러분들게 전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고양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를 잘하기로 이름난 화정역 W테라피(더블유테라피)의 마사지구인 소식인데요. 일하기 좋은 곳으로 소문난 W테라피의 정보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화정역 W테라피는 고양 스웨디시 마사지와 하와이안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매장으로, 샵의 주소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104번길 26(화정동 967-1) 한솔타워 2층인데요. 지하철 3호선 화정역 3번 출구와 도보 3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교통 편의성과 입지 조건이 무척이나 뛰어난데요.
덕양구청, 고양경찰서, 우체국 등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으며 롯데마트, 세이브존, 이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원래 능곡역 근처에 중심 상권이 형성되었으나 화정 지구가 들어선 후 능곡역 근처의 상권까지 모두 흡수하여 대규모 상권이 되었는데요. 이러한 영향으로 샵에는 연일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고 계시기 때문에 관리사님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샵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내부 모습과 환경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2층의 샵으로 직접 들어가 확인해 보았는데요. 오후 3시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손님들이 고양 스웨디시 관리를 받기 위해서 방문해주시고 계셨습니다.
좋은 입지 조건과 편리한 교통편과 더불어 바디케어샵 답게 위생 상태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손님들께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계속하여 재방문하고 계십니다. 그럼 계속하여 내부 시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살펴 본 곳은 고양 스웨디시 관리가 이루어지는 관리실의 모습이었는데요.
관리사님들께서 직접 근무하실 장소이며,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시는 공간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해보았습니다.
마사지 베드 위에는 위생 커버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고양 마사지 관리 종료 후 새것으로 교체하기 때문에 미끈거림이나 끈적임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천연 아로마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관리사님도 안심하고 일하실 수 있습니다.

화정역 W테라피의 모습에 몇몇 구직자분들은 이미 푹 빠져버리신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바로 고양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대상으로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과 상관 없이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자격증 소지자, 경력자까지 폭넓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관리사 자격증, 체형관리사 자격증 등 자격증 소지자 혹은 관련 전공자, 경력자의 경우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초보자는 관리사님의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하기때문에 걱정 없이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다음은 근무 일정과 형태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간 근무 2명, 야간 근무 2명 총 4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예약 증가로 인한 추가 모집이기 때문에 관리기회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오는 걱정이나 내성적인 분들은 따로 1인샵 근무도 진행이 가능하신데요.
다양한 근무 형태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실 내용인 급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는 샵이기 때문에 좋은 조건으로 대우해드리고 있는데요.
고양 스웨디시는 50분 단일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리 건당 10만 원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당일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주급, 월급 등의 형태로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양 화정역 W테라피(더블유테라피)의 고양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높은 급여액과 편리한 출/퇴근길, 관리사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는 W테라피(더블유테라피)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