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을 가기가 어려워졌는데, 그래도 휴가철 집에만 있을 수 없잖아요~ 우리 나라에도 이쁜곳이 얼마나 많은데 말이에요! 그 중에서 당연 제주도를 빼놓고 이야기하면 섭한데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여행시 들려보기 좋은 제주도 마사지샵 중 1인샵 BEST 5를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제주에 자주가는편인데 다 돌아본 후 제일 좋았던 곳으로만 소개해드리는것이니 퀄리티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좋아요^^
제주도 1인샵 - 노형동 [로즈]
로즈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부터 림프관리, 얼굴 관리까지 풀로 받아볼 수 있는곳인데요, 하루종일 바다 바람으로 지쳤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시간을 갖기에 탁월한 샵이랍니다. 경력 3년의 로즈 원장님은 단일 코스만 진행하지만 풍부하고 집중도 높은 관리로 인해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제주도 1인샵 - 이호일동 [현아]
편안함과 포근함이 공존하는 현아 샵은 건식, 아로마, 슈얼마사지, 스웨디시로 구성된 집중 코스로 운영되는데요, 70분 15만원입니다. 금액대가 저렴하지 않아도 관리를 받아보면 충분히 합리적이라고 느낄 수 있을거에요. 21살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한 현아 원장님! 나이는 어리지만 케어 실력 하나만큼은 아주 수준급이랍니다.
제주도 1인샵 - 서귀동 [황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한 황제 테라피샵은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중국인 관리사님이 정성스레 케어를 해주시는데,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입니다. 코스는 A와 B로 나뉘어져 있으며, 종목은 같고 시간만 60분, 90분으로 나눠집니다. 중국인 쌤이지만 다른 샵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메리트가 있으니 부담없이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제주도 1인샵 - 연동 [우리]
따뜻하고 섬세한 손길로 스트레스까지 케어해주는 연동 우리 샵은 슈, 로미로미, 스웨디시, 왁싱 구성인 A, B 코스로 운영중인데요, 여기에 스웨디시 + 호텔식마사지 + 얼굴케어 + 두피마사지까지 포함된 C 코스까지 생겨났습니다. 우리 원장님의 경우 테라피 경력만 5년 이상으로 퀄리티 높은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 1인샵 - 중문동 [이루다]
서귀포시 연동에 위치한 이루다 샵은 건식 + 아로마 + 슈얼 + 스웨디시로 구성된 집중 관리 코스로만 운영중인데요, 70분 15만원입니다. 고급 크림 및 오일을 사용해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혈관을 자극해 스트레스나 노폐물 배출, 혈액 순환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 하루 6명만 소수 관리가 진행되니 미리 예약을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