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이에요. 주말은 다들 어떻게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저는 얼마전에 이용했었던 울산 루나스웨디시를 다시한번 다녀오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끝내주셔서 재방문할수 밖에 없는곳이었는데요.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자꾸만 생각이 나더라고요. 혼자만 알고 있자니 아쉬워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저는 평소 마사지를 받는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혼자 인터넷을 보면서 셀프로도 많이 해봤는데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확실히 전문가의 관리를 받아보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더라고요. 스웨디시마사지를 자주 받진 않았는데 주변 평이 좋은 곳이라 이용하게 되었어요.
입구에 들어오시면 어둡지 않고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함이 느껴지는데요. 처음 방문한곳임에도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아보였어요. 요즘같은 날씨에도 언제나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어 휴식을 보내기 제격이었어요. 은은하게 풍기는 아로마향을 맡고 있으면 벌써부터 피곤이 풀리는듯 해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울산마사지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에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휴일없이 365일 이용이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늦은시간에도 시간에 제약이 크게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통화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친절한 응대로 약속을 잡아주신답니다. 사전예약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결재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치도 설명드릴게요. 울산 남구 삼산동 태화강역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요. 역세권에 위치해있어 그만큼 접근성도 좋은데요. 태화강역에서 나오셔서 걸어서 조금만 오시면 쉽게 찾아오실수 있어요. 길치인 저도 헤매지 않을 정도였으니까요.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요.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걱정하실게 없는게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번화가에 있어 놀거리 먹거리 모두 풍부해서 마지막으로 피로를 풀기위해 이용하시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따로 대기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고요. 다른손님과 마주치는 일이 없게끔 최대한의 간격을 두고 스케줄을 잡아주셔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관리룸을 한번 살펴볼까요? 문을 열자마자 시원한 바람이 느껴질만큼 에어컨을 미리 켜둔상태였어요. 각방마다 설치되어 있다고 하니 시설면에서도 합격입니다. 포근해보이는 침대에는 엎드려서 받기 편하게 얼굴쪽이 뚫려 있는데요. 페이스 커버로 피부가 직접적으로 닿지 않게끔 되어 있어요. 관리 후에는 새걸로 교체되고 있기에 위생면에서도 걱정할게 없겠죠. 침구류부터 갈아입을 가운까지 세탁이 잘되어 있어서 뽀송한 상태였는데요. 쾌적한 환경에서 푹쉴수 있게끔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잠시후에 울산 마사지구인 제 담당 테라피스트분이 환한 미소로 인사하시며 입장하셨어요. 마스크착용은 물론 손소독까지 철저하게 하셔서 안심할수 있었어요. 전달받은 상담때 나눈 내용들에 대해 다시한번 확인을 하시고 그에 맞는 방식으로 재해석해서 관리를 시작해주세요.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분들만 계시다고 하는데 확실히 응대법이나 전문지식면에서 확실히 다르시더라고요. 대화에 따라 그 상황에 맞춰 케어를 해주시니 더욱 만족도가 높을수 밖에 없더라고요.
받으면서 평소에 관리할수 있는 부분들도 듣게 되어서 배워가는 것도 많았던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받으며 1시간정도 진행했는데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빠르게 지나갔어요. 몸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꼼꼼하게 해주시니 절로 시원할수밖에 없겠죠. 힘드실텐데도 힘든기색 한번 안보이시고 시종일관 친절하게 대해주신 관리사분께 너무 감사했어요. 시간도 정확하게 맞춰주시고 상쾌한 기분으로 마칠수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자꾸만 생각이 날정도로 재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인데요. 울산쪽 스웨디시마사지샵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양한 울산 마사지 샵 정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