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찐망고의 블로그

불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퍼스트테라피, 차별화된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당동 스웨디시 천안 퍼스트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단일메뉴로 관리하고 있는 매장으로 차별화된 퀄리티로 진행되고 있는 스웨디시만의 매력을 알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에서도 혼자만의 시간을 느낄수 있으며, 무엇보다 아파왔던 나의 신체가 더욱 편안함을 느낄수밖에 없기에 가능한 일로 보여집니다. 매장 위치는 어디인지 관리사님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를 보게되면 위치하고 있는 건물 내부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천안시청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684번지 스카이타워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대중교통과 자차도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주차이용이 가능합니다.


상권자체가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에 있어서 당일 예약보다는 미리 예약을 서둘러서 하시는게 가장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천안 스웨디시는 인근에 카페들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에 있습니다. 관리 전, 후로 향긋한 커피로 또한번의 휴식을 느끼고 방문하기 좋은 곳에 플러스 관리의 목적도 느낄수 있기에 플러스 되는 부분이 많이 보여집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베이직 90분 14만원으로 단일코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어서 신진대사의 부분과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다 보니 더욱 인기 많은 프로그램인데요. 쌓여있는 노폐물을 림프관리로 배출시키다 보니 붓기에도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는것을 가장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불당동 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화려한 꽃들로 꾸며놓은 걸 볼수 있습니다. 로비에 마련되어 있는 대기 공간을 통해 관리사님의 배정을 기다릴수 있고, 놓인 팜플렛으로 관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지 빠르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1시간 30분 코스만 수용하고 있는데 한시간의 코스가 짧다고 하시는 고객들이 많다보니 시간을 늘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의 신체를 책임지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오롯이 나의 시간을 집중할수 있도록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자격증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안전하고 정확한 방법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리실로 갈수 있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살짝 어두운 조명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1인실로 향할수 있는데요.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1인실에 룸 넘버가 적혀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마감시까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기때문에 원하는 시간과 코스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편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불당동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과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샤워실 모습입니다.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진행하고 있는 부분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정리되어 있는 관리실과 공간들이 더욱 넓어보이도록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1인 관리실이 톤다운된 분위기와 어두운 조명으로 이루어져있다보니 더욱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되었는데요. 오히려 밝은 부분보다 어두운 부분에 더욱 휴식을 취하는 역할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다양한 퀄리티와 테크닉으로 한사람에게 만족도 높은 관리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나에게 맞춤 솔루션인 일대일 관리를 진행할수 있다보니 편하고 신뢰도 높은 케어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오전부터 늦은 시간까지 깔끔하게 관리에 주목할수 있는 매장입니다. 한결같은 마음가짐으로 스웨디시에 대한 연구와 공부로 발전하고 있으니, 상담을 통해 더욱 편안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같이 일할 근무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위치에 거주하시거나, 관리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마련되어 있는 스웨디시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은 또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으니, 남녀노소 볼거리가 굉장히 풍부합니다.






조회수 274회댓글 0개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