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ojieunmago

별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 관리 남양주 도쿄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도 새로운 소식을 들고 돌아온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별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남양주 도쿄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국적 관리사님과 스웨디시 마사지를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랑 같이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내역 도쿄 카운터
별내역 도쿄 카운터

매장 입구에서 본 카운터 모습입니다. 벽에는 코끼리가 있어 특색 있는 인테리어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무 인테리어와 노란톤은 색을 주어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따뜻한 기운이 감싸는 거 같아 마음이 편안해지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예약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기에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바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꼭 가기 전에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별내역 도쿄 로비
별내역 도쿄 로비

예약 확인이 끝나고 잠시 대기할 수 있는 로비 모습인데요, 카운터 바로 옆쪽에 배치되어 있어 직원분들과 의사 소통의 불편함이 없이 바로바로 프로그램이 진행 될 것 같습니다.


별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별내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상세한 주소는 문의시 알려드리니 꼭 사전에 미리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기애 자차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별내역 도쿄 복도
별내역 도쿄 복도

관리실 들어가기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굉장히 특색있는 인테리어 인데요. 복도도 길고 넓은 모습이기에 다른사람들과 접촉 없이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은 조심해야하는 시기이기에 충분한 공간으로 보입니다.


남양주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인데요, 직장인분들은 퇴근하고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인 것 같습니다. 연락이 안될시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이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별내역 도쿄 개인실
별내역 도쿄 개인실

별내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관리실은 모두 개인실로 되어있는데요, 안에 샤워실까지 구비되어 있어 가장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청결하게 씻고 깔끔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다섯가지 코스로 진행됩니다. 아로마코스 a코스 65분에 4.5만원, b코스 95분에 5.5만원 이며 스웨디시 코스(비타크림+스페셜오일추가)A코스 65분에 6만원, B코스95분에 7.5만원 입니다.


또한 도쿄 추천 코스와 스웨디시 포핸드, 림프관리 코스가 있는데요, 비타크림과 스페셜오일 추가로 추천코스(드라이30분+스웨디시65분)는 구십오분에 칠만오천원으로 진행되며 스웨디시 포핸드는 에이코스 65분에 11만원, 비코스 95분에 13만원이고 마지막으로 림프관리 코스는 a코스 육십오분에 6만원, b코스 95분에 7.5만원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코스가 많아 결정하시기 힘드실때에는 사전 예약시 상담으로 결정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니 걱정 하시지말고 상담시 말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별내역 도쿄 샤워실
별내역 도쿄 샤워실

개인실에 구비되어 있는 샤워실입니다. 샤워실에는 향기좋은 바디용품 제품들이 있어 마음껏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샤워실도 청결하고 앞에 거울까지 배치되어 있어 마음 놓고 안심하게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다국적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의사 소통에 불편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록 다들 한국어 실력이 좋아 불편함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실력파이기에 마사지에 대한 불만도 없을 것 같습니다.





위 배너로 들어가시면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가 많이 들어 있고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신다면 테라피 닷컴을 이용해주시고 마캉스 어플을 이용하시면 마사지말고 다른 뷰티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59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