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좋아하시나요? 그중에서 스웨디시와 아로마에 관심이 있는분들을 위해서 동두천 1인샵 하늬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업소는 보통 로드샵과 1인샵으로 나뉘는데요, 일인샵은 말 그대로 혼자서 운영하는 샵을 의미하고 관리사분 한분이 있거나 원장님이 직접 관리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특성상 다른 사람과 마주칠 일이 없어서 이런 시국에 더욱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하게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동두천 1인샵 하늬는 최강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원장님의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최선을 다하는 진정한 마사지로 보답해드린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 전문 샵으로 부드러우면서 개운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실내도 안락하게 꾸며져있는데요, 답답한 느낌없이 세련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으며, 촌스럽지 않고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사람도 제대로 갖춘 곳이구나하고 생각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샵이 위치하는 곳은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으로 중앙시장 새마을금고 인근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어렵지 않답니다. 하지만 주변이 복잡하고 주차할 곳이 건물내에 마련되지 않은 관계로 자가용보다는 택시나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인데요, 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쉬는날이거나 이미 마감된 상태이니 다음에 다시 문의주셔야한답니다. 영업시간이 꽤나 길어 늦게 끝나시는분들이라해도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1인샵 특성상 예약없이 바로 방문해서 관리받는것은 쉽지 않은일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예약 후 방문해주셔야한답니다. 예약없이 바로 찾아가면 관리를 받지 못하고 그냥 와야하는 헛걸음을 하게 될 가능성이 아주 높으니 예약은 정말 필수라는 점 알아두시기 바랄게요~!
하늬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테라피 경력이 무려 9년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확실하게 만족할 수 있는 바디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바이브는 무시할 수 없다는거 다들 아시죠?^^
동두천 1인샵 하늬에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인데요, 총4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먼저 A코스는 건식과 아로마로 구성되어 있고 90분간 진행되는데요, 할인가로 8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B코스는 60분에 10만원인데요, 구성은 건식과 스킨케어,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C코스는 90분에 13만원, D코스는 두시간에 20만원으로 상세 내용을 문의를 하셔서 따로 알아보셔야합니다.
동두천 1인샵 하늬 샵에 예약하고 싶거나 더욱 자세한 내용과 후기 등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로 접속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립니다. 그 밖에도 경기, 서울, 부산 등 전국에 있는 마사지 업소를 지역별, 테마별 등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