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lgp220302

당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프리미엄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당산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 이라는 곳인데요, 호텔식 관리를 위주로 편안하고 쾌적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달 생일이신 분들이라면 더 집중해서 포스팅을 봐주시면 좋겠는데요~ 바로 그 이유는 생일인 달에 샵에 방문을 하시면 기존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생일이신 분들은 더욱더 가성비스럽고 완벽한 관리를 만나볼 수 있으니 정말 좋으실 것 같네요~!


당산역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카운터로 들어오게 되면 바로 앞에 업체명이 크게 쓰여져 있는 카운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는데요,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다보니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유선상으로 예약을 주시면 보다 더 빠르게 문의가 가능하시고, 문자를 통해서도 예약이 되니 언제든지 편한 방법으로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니 참고해서 예약 문의를 해주세요 ㅎㅎ


당산역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샵 로비로 한번 가볼께요! 복도에는 허전하지 않게 그림 액자가 걸려져 있는 모습인데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를 심플하면서 포인트를 딱딱 주어진 느낌이 납니다.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고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합시다. 스웨디시 감성 마사지로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으로 진행 되고 있는데요,


샵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를 살펴보시면 이벤트 정보, 관리사님들 출석 여부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카페를 참고해서 오시면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당산역 스웨디시 휴게공간

당산역 스웨디시에는 다양하게 카페 공간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커피를 취향대로 마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마음껏 카페처럼 이용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편의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 그만큼 매력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곳인 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산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마사지샵의 복도를 지나서 관리실 안으로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도에도 액자 그림이 놓여져 있어서 무난한 화이트 배경에 허전하지 않은 느낌이 드는 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같은 시간대에 지인과 함께 샵에 오셔도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예약은 필수로 꼭 하시고 오셔서 즐거운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당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은 당산역 스웨디시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관리실 안으로 들어오면 넓게 뻗어 있는 베드와 그 안에 샤워실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개인 샤워실로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더욱더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셨다고 합니다.


마사지샵에서는 상냥하고 실력이 대단하신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며, 언제나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셔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산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론 관리실 안에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의 모습을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워실은 항상 청결하고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들이 언제나 편하게 사용을 하시고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영등포 스웨디시는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당산역 3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시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 뷰티 에스테틱 - 마사지사이트 마캉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72회댓글 0개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