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노원역 스웨디시입니다.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의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드린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이벤트로 첫방문, 네이버카페 가입, 후기 작성, 주간, 단체 방문 등 여러가지 혜택으로 저렴하게 매장을 이용하실 수도 있다고 하니 가성비로 샵을 다녀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그럼 제가 오늘 준비해온 사진을 같이 보면서 샵을 샅샅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매장을 딱 들어오게 되면 업체명 세라의 문구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네요. 그리고 카운터 앞쪽에서 손소독을 하면서 체온을 측정할 수 있고, 카운터 안쪽으로 사장님께서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여기 샵은 사전에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한 곳으로,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을 하시게 되면 날짜를 변경하여 다시 오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체크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되세요!
카운터에서 조금 지나 노원 스웨디시 내부를 살펴볼텐데요,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제일 먼저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볼게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로 60분에 십일만원, 90분에 십삼만원으로 전신스웨디시와 전면, 후면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카톡으로 문의도 가능하니 sera868318 친구추가를 하시고 문의를 해주시면 되세요!
내부를 지나서 관리실로 가보는 방향으로 할텐데요, 샵의 복도는 진짜 청량한 느낌이 찐하게 들어서 굉장히 시원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요새 너무 더운데 보기만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시는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교육을 전부 수료하셔서 베테랑급으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다들 경력도 오래되신 분들이여서 더 신뢰를 가지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는 노원 세라스웨디시의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항상 깔끔하게 청소를 하고 있어서 언제나 청결한 모습인데요. 관리할때 사용이 되는 용품들도 잘 정리 정돈이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샵은 오후 4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샵을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미리 연락을 주시고 오시면 되세요! 연중무휴라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론 노원역 스웨디시 편의시설로 되어 있는 샤워실을 안내해드려볼게요. 고객님들이 테라피 관리를 받기 전이나 후에 사용을 하실 수 있는 공간인데요.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샤워용품들도 항상 충분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부족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은 상계동 733-2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고 노원역 6번출구, 2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내로 도착하실 거예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동인구도 많고 단골손님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매력이 넘치는 샵이라고 자부를 하신다고 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시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