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구로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도 비가 내리면서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고 슬슬 가을이 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제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상당히 심한 시기일 때는 건강 관리에 더 유의하셔야 합니다.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마사지를 받으며 자기 관리를 하는 것인데요, 저 또한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으면서 몸이 전체적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게끔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구로에서 핫하다고 소문이 나 있는 샵을 안내해드리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테니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제일 처음 마사지샵 매장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매장을 들어서게 되면 여러가지 화분들과 동시에 카운터의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너무 쾌적한 환경 속에서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여기 마사지샵은 우선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미리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는데요, 예약은 전화나 문자를 통해 가능하고 혹시나 예약 전화 전화기가 꺼져 있는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일찍 마감이 되거나 랜덤으로 쉬는날에는 폰이 오프 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예약 문의를 해주시면 편리하게 매장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으론 구로 스웨디시 내부 안으로 더 들어와 보겠습니다. 샵 내부 안을 살펴보면 관리실이 여러개 구비가 되어 있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으며 동시간대 고객님들이 언제든지 이용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 관리실 안에서는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한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로마 관리 a코스 60분에 오만원, b코스 90분에 칠만원 그리고 스웨디시 관리 a코스 60분에 육만원, b코스 90분에 팔만원 입니다.
그리고 포핸드 스웨디시 관리로 (포핸드 = 두리코스 : 두명의 관리사님이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는 관리) a코스 60분에 십일만원, b코스 90분에 십오만원 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마사지 종류로 원하시는 관리를 선택하여 받으면 되시는데요, 아로마와 스웨디시 두 마사지 공통점은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한다는 점인데요. 사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의 맞게 알맞는 관리를 받게 된다면 더 효과적이실 것 입니다.
구로 스웨디시는 언제나 최고의 관리를 통해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힐링 케어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구로에서 마사지샵을 찾고 계신다면 코코스웨디시로 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는 구로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면서 이야기를 이어서 해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넓게 뻗어진 베드와 고객님들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가운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깔끔하고 깨끗한 상태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요즘 다시 심해지고 있는 코로나 시국에도 걱정 없이 관리를 받으러 오시면 되십니다.
여기 마사지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태국인 분들이 관리를 따뜻한 손길로 관리를 맡아서 해주시는데요, 모든 분들이 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고 전문적으로 마사지 기술을 뽐내고 계신다고 합니다. 믿고 방문하셔서 꼼꼼하게 관리를 받아보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관리실 안으로 배치가 되어 있는 샤워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난 다음에는 샤워실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오일을 제거하고 귀가를 할 수 있도록 시설을 만들어두셨습니다.
구로 코코스웨디시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폭 넓은 시간대를 이용하여 마사지를 받으러 오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예약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구로구 구로동 1124-11 이며, 구디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있으니 지하철을 이용하여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전국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