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강서 1인샵 오드테라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왜인지 모르게 몸은 찌뿌둥하다는 생각이 들곤 하실텐데요, 그럴때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 몸의 우리가 흔하게 알고있는 마사지는 타이마사지가 아닐까하는데요, 센 압을 통해 그야말로 시원하게 몸을 푸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강서 1인샵 오드테라피는 타이가 아닌 스웨디시 전문 업체인데요, 스웨디시는 오일을 베이스로 온 몸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방식으로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압이 센걸 싫어하시는분들이나 심신의 안정까지 찾고 싶으신분들에게 더 효과적이고 취향에 맞는 종목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오드테라피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데요, 요즘처럼 위생이나 청결에 민감할때 청소나 관리가 제대로 되어있는 것 같아 보이지 않으면 이용하기가 찝찝할 수 있는데 이곳은 위생 및 청결 상태가 매우 좋고,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직원분들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최상급의 테라피로 확실하게 피로를 풀어준다고하니 믿고 방문해도 되겠죠?^^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으로 상세주소는 업체측에 따로 문의를 하셔야 알려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주차를 1시간 30분 지원해준다고하니 주차비 부담을 줄일 수 있어서 장점으로 생각되는데요, 서울에는 특히 주차장을 따로 마련해놓지 않은 곳이 많아 늘 걱정이었는데 여기는 불편함없이 자가용으로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드테라피는 발산역이랑도 아주 가까운데요, 지하철에서 내린 다음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3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역세권이 아닐까요? 자가용이 없는 분들도 편하게 찾아올 수 있어 접근성이 정말 뛰어납니다.
운영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데요, 새벽 4시가 마감이라고하니 적어도 3시 이전에는 방문해야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그날 영업이 마감되었거나 혹은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 일자라고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강서 1인샵 오드테라피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여성 한국분들이시고 연령대는 20대, 30대라고 하는데요, 모두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셔서 실력이 뛰어나시다고 합니다. 마사지는 그저 몸을 주물대는것이 아니라 혈자리를 찾고 근육을 이완시켜주는것이 중요하다보니 실력에 따라 만족도가 천차만별이라는 사실!
오드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바디 케어는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종목인데요, 60분 소요되는 코스의 경우 12만원이고 90분 소요되는 코스의 경우 15만원으로 금액이 측정되어 있습니다. 금액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만족감도 높은 곳이라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으실거라고 예상이 되네요.
강서 1인샵 오드테라피에서 바디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리는바인데요, 회원가를 적용받아 일반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밖에도 강서에 있는 1인샵 혹은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 등을 한눈에 비교해보실 수 있고, 이벤트나 할인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