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찐망고의 블로그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최고는 라온스웨디시&타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오늘도 인사 올립니다. 금일은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샵 라온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연휴 끝나고 첫 화요일을 맞이하고 있는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누군가는 힘들고 누군가는 아무렇지 않고, 누군가는 기쁘겠죠?


기쁠때나 슬플때나 기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기분이 안좋으신분들은 기분 전환을 목적으로, 기분이 좋으신분들은 건강 관리의 목적으로 테라피를 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모두 집중해주세요!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실내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실내

라온스웨디시&타이 실내는 반짝반짝 고품격 그자체입니다. 태국풍 인테리어가 되어 있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고 그 반대로 상당히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는 실내 공간인데요, 바닥은 대리석 느낌의 타일이 깔려져 있으며 전체적으로 우아한 브라운톤의 색상이 맞춰져 있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까지 들게 만드네요.


주소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좋아도 내 생활 반경에서 멀어지면 찾아가기가 힘들기 때문에 다른 요소 알아보기전에 주소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119에위치해 있으며 강서구청 먹자골목 인근이라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주차는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하시고 오셔야한답니다.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로비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로비

로비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바닥이나 벽 등등 곳곳에 태국을 떠올리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장식이 들어가 있어 구경거리도 두배인데요, 천장에는 대형 조명이 시선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실내에도 조명이 여러개 다양한 형태로 들어가 있어서 따스한 느낌이 두배로 올라가는듯한 느낌이죠.


영업시간은 여느 타이마사지 샵과 비슷하게 24시간 운영이 이루어진답니다. 그렇다보니 당연히 수면이 가능하다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으신데요, 여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수면실 이용에 대해서는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해주셔야하고 연중무휴가 기본이지만 관리사분들의 할댤양이 초과하면 미리 마감을 한다고 하시네요~!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족욕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족욕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샵 라온스웨디시&타이 샵에는 족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비 한켠에 자리를 마련한것인데요, 타이샵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겠죠? 개인적으로도 족욕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렇게 족욕대가 나오는 샵이면 왠지 모르게 반가운 마음이 앞서네요^^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2인실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2인실

다양한 관리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서 방문해도. 여러명이서 함께 방문해도 문제가 없는 곳입니다. 1인실과 커플실 그리고 다인실, 샤워실 모두 완비되어 있어 시설면으로는 완벽하다라는 설명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주간할인, 스웨디시, 아로마, 타이 이렇게 있는데요, 주간할인의 경우 한국인 전문 관리사가 진행해주며 60분에 7만원 전신 스포츠 관리가 이루어지고 90분에 7만원 전신 스웨디시+로미로미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할인이 들어가는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만이며, 그 외적인 시간은 모두 야간 시간대에 포함됩니다.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1인실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1인실

여기는 1인실인데요 혼자 사용함에도 굉장히 넓다라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40분에 6만, 60분에 8만원으로 이용가능하고 아로마 마사지는 60분에 4만, 90분에 5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3인실
강서 화곡동 타이마사지 3인실

여기는 단체실입니다. 총 3명까지 함께 관리가 가능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60분 주간 3만, 야간 4만, 90분 즈긴 4만, 야간 5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더욱 상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를 원하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06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