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찐망고의 블로그

강서 한국인 마사지 BEST 힐링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서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BEST 힐링샵으로 모아왔습니다. 잠만 잘못자도 온 몸이 뻐근하고 불편한데 이럴때 효과적으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는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가끔씩 높고 딱딱한 베개를 베면 뒷목과 어깨 부분이 엄청 아픈데 이럴때 꼭 가만히 두지 않고 얼른 마사지로 풀어주는 편이랍니다. 요즘에는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샵도 많이 생겼는데 아무데나 가면 안되겠죠? 강서 지역에서 가볼만한 샵을 찾고 있다면 오늘 추천드리는 샵들 중 선택해보세요!




강서 한국인 마사지 - 로니아에스테틱
강서 한국인 마사지 - 로니아에스테틱
강서 한국인 마사지 - 로니아에스테틱

첫번째 추천 BEST 힐링샵은 로니아 에스테틱으로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74번지 sh빌딩 3층에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 로미로미 전문 샵이랍니다. 마곡역에서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도보 3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도 방문하기 쉬워요. 서울은 주차할곳이 많지 않아 난감할때가 많은데 여기는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건물에 주차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강서 로니아에스테틱
강서 로니아에스테틱

강서 로니아에스테틱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 운영되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고품격 환상 케어로 보답하기 때문에 방문에 대한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70분 9만, 100분 13만, 로미로미 70분 11만, 10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강서 남성전용 마사지 샵이기도하니 편하게 방문해보세요!




강서 한국인 마사지 - 퍼스트
강서 한국인 마사지 - 퍼스트
강서 한국인 마사지 - 퍼스트

두번째 추천 BEST 힐링샵은 강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인 퍼스트입니다. 신규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깨끗하고 깔끔한 시설이 특징인데요, 청결적인 부분에서는 물론 실력에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52로 가양역 인근에 있는 역세권이랍니다! 최고급 오일과 크림을 배합해서 최고의 감촉을 느껴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수기요법이나 지압마사지와는 다른 감성 마사지를 통해 부드러움속의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서 퍼스트
강서 퍼스트

강서 퍼스트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이며 예약은 오전 10시 ~ 새벽 2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코스로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여기는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자가용으로 방문하셔도 전혀 문제나 주차비 걱정이 없으니 맘편하게 들러보세요^^




강서 한국인 마사지 - 정테라피
강서 한국인 마사지 - 정테라피
강서 한국인 마사지 - 정테라피

세번째 추천 BEST 힐링샵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4길 15 엠펠리체 505호에 자리하고 있는 정테라피입니다. 발산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이고 메가박스 뒷편이라고 생각하면 찾아오기 더 쉬우실거에요! 한국인 관리사의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업소로 피로함을 최고의 힐링이 될 수 있게끔 보답하는 곳이라 정말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드실겁니다! 10회 방문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강서 마사지 할인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적합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강서 정테라피
강서 정테라피

강서 정테라피의 운영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예약만 미리 한다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요일 상관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답니다! 무료주차도 가능하구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마련되어 있어요 45분 6만원, 60분 8만원, 90분 10만원 이렇게랍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쌤들로 구성되어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